침공은 R&B, 레게, 힙합, 유로팝, 컨템포러리 하이라이프 사운드로 구성된 다재다능한 다각적인 앨범이다. “아름다운 오니니예”와 “영원히”는 R&B 애호가를 위한 R&B 레코드이며, “플레이어”와 “Jeje”는 유로팝 애호가들을 위한 것입니다. “She`s Hot”과 “Me and My Brother”는 레게 음악 장르의 깊이를 탐구하는 레게 리디짐입니다. “Shake It Down Low”는 서정적인 콘텐츠와 매혹적인 비트의 팬인 힙합 애호가들을 위한 것입니다. 두 사람은 2011년 7월 30일 라고스에 있는 에코 호텔 엑스포 홀에서 열린 “침공 콘서트”라는 콘서트를 개최하여 앨범을 홍보하고 축하했습니다. 5월 D, Lynxxx, 에바 아로디아, 무나, 9ice, 이케추쿠, 보비의 추가 공연이 추가되었습니다. [인용 필요] 침공은 음악 평론가들의 다양한 리뷰를 받았습니다. 많은 비평가들은 이 앨범이 재활용되고 독창성이 부족하다고 느꼈다. 다른 사람들은 서정적인 내용, 소리, 평정심, 깊이를 칭찬했다. 이 음반은 믹스 리듬, 360 노브, 리더십 신문, 나이자우라가 검토했다. 4명 중 8.5점을 받았고, 전자는 5점 만점에 3.5점을 주며 “그래픽, 멋진 사진 촬영, 가사, 매혹적인 앨범 아트 커버 등 으로 잘 포장됐다”고 덧붙였다. 360 Nobs는 “침공이 아직 완료되지 않았다”고 말하면서 10점 만점에 6.1점을 기록했다.

리더십 신문은 10점 만점에 9점을 받았습니다. 세포 침략에 있는 Ral 활성화 다운스트림 종양성 Ras의 기여를 평가하기 위하여는, 우리는 HEK-HT 세포, 비형질화, 종양성, 침략적이고 전이성 표현형을 종양발생 H-RasV12의 발현시 생체 내에서 개발한다는 사실을 이용했습니다( 한 외, 1999; 오하이어와 카운터, 2006). 우리는 이 등인성 쌍, HEK-HT및 HEK-HTRasV12를 비교, 두 개의 서로 다른 시험관 내 침략 분석문을 사용하여: 널리 사용되는 `트랜스웰 침공 분석`(얇은 마트리겔 층을 통해 침략) 및 더 많은 3D 설정과 `반전 침략 분석`(침략을 통해) 두꺼운 콜라겐 젤). 두 어세이에서, 우리는 HEK-HT 세포가 전혀 침략하지 않았다는 것을 예상대로 발견했습니다, HEK-HT-RasV12는 강한 침략적인 수용량을 표시하는 동안 (그림 5A,B). 흥미롭게도, HEK-HT-RasV12 세포는 3D 콜라겐 겔에서 다세포 클러스터로 침입하였다(도 5B, 아래 사진). 비록, 일부 셀 룰 러 컨텍스트에서, RalA와 RalB 겹치는 효과 것 같다, 몇 가지 증거는 형질 전환 된 세포의 침략을 지 레 지원에 RalB에 대 한 뚜렷한 역할을 지적. UMUC3 인간 방광암 세포주(K-Ras 돌연변이)의 이동의 경우, 랄라는 RalB의 프로-이주 기능을 적대하는 것으로 보인다(Oxford et al., 2005). 시험관 내 침략에 대한 RalB의 요구 사항은 (트랜스웰 침공 분석에 의해) 9 개의 K-Ras 돌연변이 인간 췌장 암 세포주 중 7 에서 shRNA 노크 다운 접근법에 의해 나타났다 (Lim et al., 2006). 일관되게, 또 다른 연구는 RalB, 하지만 랄라, 인간의 췌 장 암 세포 주에 침략 형성에 역할을 보여 주었다 (Neel et al., 2012). RalB는 랄라가 아닌, 폐암 세포의 수축성 구동 침입에 요구된다(A549, K-Ras 돌연변이)(Biondini et al., 2015). 더욱이, 마우스에서 생체 내 전이(꼬리 정맥 주사)(Ward et al., 2001; Lim et al., 2006) 및 햄스터(Subko et al., 2011)에서 라스 돌연변이 및 루스 육종 바이러스 형질전환 세포 모두에서 종양 전이의 형성에 있는 RalB 통로의 기능을 지원하였다.

암 맥락 외에, 우리는 이전에 RalB, 하지만 랄라, 정상 세포의 중간 엽 이동을 제어 발견 (NRK, HEK-HT, 라스에 대한 야생 유형) 그 이펙터 엑소시스트를 동원하여 (Rossé et al., 2006; Parrini 외, 2011; Biondini et al., 2016), 이는 SNARE 매개 융합 이전에 혈장 막에 분비 소포의 테더링에 관여하는 옥타머릭 단백질 복합체이다(Wu and Guo, 2015).